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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왜 다른회사의 사원을 귀사에서 구인광고를 하나요?

    A. 그것이 인재파견의 핵심이기도 합니다.

    쉽게 설명하면 당사는 대기업의 구인, 채용에 관한 홍보, 안내, 교육과 기타 복리후생에 관한 업무를 대행 하는 회사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2. Q. 그렇다면 일종의 인력소개소, 용역회사입니까?

    A. 그렇지 않습니다. 아래 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구 분

    인력소개소

    인재파견

    허가권자

    구청장

    고용노동부장관

    주요업무

    1. Blue Color 위주
    2.
    단순노무직/일용직

    1. White Color 위주
    2.
    전문직/사무직

    소개비

    사원급여에서 공제

    없음 (사용회사에서 별도로 지급)

    4대보험 유무

    해당사항 없음

    의무가입 (국민연금/건강/고용/산재)

    근로형태

    고용알선

    정규직, 계약직

    퇴직금

    해당사항 없음

    법정퇴직금 지급

     

  3. Q. 인재파견회사는 근로자에게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나요?

    A. 요구하지 않습니다

    파견회사의 설립은 국가 기관인 노동부의 엄격한 허가 요건을 갖추어야 하며설립 후에도 수시로 지도와 점검을 받습니다

    근로자의 급여에서 공제되는 것은 개인부담금인 국민연금, 고용보험, 건강보험료와 세금입니다

    파견·도급에 대한 수수료는 당사가 여러분께서 근무하시는 회사에 별도로 청구하여 지급 받습니다.

  4. Q. 입사하게 되면 어느 소속이 되는건가요?

    A. 당사의 고객사에서 근무를 하더라도 소속은 삼신테크()입니다.

    여러분의 근무에 관한 모든 제반사항은 당사와 우선 상의를 하셔야 합니다. 

  5. Q. 파견사원에서 정규직 전환은 가능한가요?

    A. 현행법상 파견사원의 근속기간은 2년을 초과할 수 없으며 최초1년 계약 후 다시 1년을 재계약하여 2년 동안 근무할 수 있습니다.

    파견근로 종료 후 회사의 자체 평가를 통하여 계약직이나 정직원으로 발탁되어 연속근로를 한다면 파견사원이 아닌 정식직원이 됩니다.

    그러나 2년 만기가 되어서도 사용회사의 자체 계약직이나 정직원으로 발탁되지 않는다면 부득이하게 파견계약해지로 근무하던 사업장을 떠나야 합니다

    무조건적으로 2년 계약이 만료된 후 사용회사의 정식직원으로 인정되는 것은 아닙니다. 

  6. Q. 삼신테크()가 근로자들에게 주는 혜택은 무엇인가요?

    1) 사원의 복지증진을 위해 4대 사회보험(국민연금/건강/산재/고용)에 자동 가입되며, 법정 퇴직금 및 기타 복리후생을 제공합니다.
    2) 계약만료 사원에 대한 적극적인 이직 지원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3) 당사 사원은 신뢰성과 안정성이 확인된 기업에서만 근무합니다.
    4) 사원의 고충과 업무상 애로사항을 전문가와 함께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5) 근로의 기본권을 보호해 드립니다. 

  7. Q. 온라인으로 지원을 하고 나면 연락이 오는지, 아니면 방문을 해야 하는지요?

    A. 당사는 지원서 접수 후 최대 1주일 내에 전화로 연락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연락이 오지 않는 경우는 서류전형에서 불합격해서일 수도 있지만 지원자가 많거나 일정이 맞지 않을 경우 담당자가 개개인에게 연락드릴 시간이 없어 못 드리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지원 후 전화주시면 빠른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Q. 채용정보에 중복지원이 가능한가요?

    A. 이력 및 자기소개서를 다 작성하신 후 본인에게 적합한 채용정보를 검색하셔서 해당정보의 온라인입사지원을 클릭하시면 온라인 지원처리 됩니다

    온라인 지원은 복수지원 가능합니다.(3개업체로 제한)

    하지만 면접일정이 중복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가급적 우선 1순위를 결정하셔서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9. Q. 급여명세서를 홈페이지에서 조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A. 먼저 홈페이지 가입 후 파견회원으로 관리자 승인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후 관리자에게 연락 바랍니다.)

    메인페이지 메뉴 중 [급여조회] 항목을 클릭하거나, [사내마당-나의급여명세서] 메뉴에서 급여명세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10. Q. 각종 증명서를 발급받고 싶어요

    A. 사내마당에서 온라인으로 증명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발급 가능한 증명서는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퇴직증명서입니다. 

  11. Q. 퇴직원 작성은 어떻게 하나요?

    A. 계약만료 퇴직시 담당자가 퇴직에 관한 안내 후 직접 근무지로 방문하여 작성합니다.

    불가피하게 직접 작성이 어려운 경우 온라인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내마당] -> [퇴직원작성] 에서 휴대폰 모바일 본인인증 후 작성해주시고 담당자에게 연락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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